replace

한남점 소개

공간이 '다시' 태어나다

‘replace 한남’은 2007년 단국대 이전 후 주춤했던 한남동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계획된 ‘도심 재생 프로젝트’입니다.

디자인, 설치 미술 등의 다양한 예술 컨텐츠를 보여주는 D Museum과 레스토랑, 리테일샵, 오피스, 레지던스가 모여 하나의 오픈형 복합 타운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요소의 공존을 통해 한남동 골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예술과 라이프스타일의 조화 ‘D Museum’

여느 복합공간과 차원이 다른 ‘replace 한남’에는 예술과 라이프스타일의 접점을 가장 잘 보여주는 D Museum이 위치하고 있어 ‘replace 한남’ 전체가 문화적 공간으로 묘사됩니다.

디뮤지엄 바로가기

이색적인 건축 공간

한남동만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주택가의 차분하고 절제된 느낌을 그대로 살려 replace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통해 village platform컨셉을 보여줍니다. A동부터 J동까지 총 10개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는 ‘replace 한남’은 각 건물마다 각기 다른 카테고리를 선보입니다.

개성 있는 브랜드

D Museum을 시작으로 약 500m의 길을 따라가다 보면, 트렌디한 레스토랑과 바, 카페 등 머무르고 싶은 공간들이 펼쳐집니다. 또한 유니크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숍도 만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한남동의 독특한 샵들과 어우러져 흥미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